여러분의 수신료 더 나은 공영미디어를 위하여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KBS my K가 KBS+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.
● 40개의 KBS 실시간 채널 + 5만 개의 다시보기 - 언제 어디서나 KBS+만 실행하면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.
● 이용자에 주목한 총 3가지 모드 제공! - KBS+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'일반모드' - 버튼 하나만 누르면 콘텐츠를 쉽고 편하게 시청! '간편모드'
● 배리어프리,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
- 접근성을 위한 이미지 대체 텍스트 적용 - 실시간 (KBS1, KBS2) 및 주요 프로그램 다시보기 "자막" 제공
● 공영미디어의 가치, 대국민 재난 안전 서비스 - 재난/재해 발생 시 KBS 편성 시스템과 연계된 뉴스특보 알림을 통해 신속하게 알려드려요.
● 콘텐츠 시청에 도움 되는 편의 기능 - 타임머신: 방금 지나간 그 장면 다시 보고 싶다면? 다시보기 기다리지 말고 바로 돌려보세요. - 크롬캐스트 지원: KBS 명품관의 생생한 화질을 TV에서도 즐겨보세요.
[앱 접근 권한 상세 안내]
○ 필수 접근 권한 - 저장공간: 앱 성능 향상을 위하여 재사용되는 정보를 저장하고 활용합니다. - 네트워크: 셀룰러 데이터 시 영상이 재생되어 예상치 못한 데이터 사용을 방지하고, 구글 크롬캐스트로 TV 등과 같은 기기를 탐색 및 연결하는데 활용합니다.
○ 선택 접근 권한 - 블루투스: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구글 크롬캐스트를 위한 미러링 기기를 찾고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. - 전화: 콘텐츠 재생 중 전화를 사용할 경우, 현재 상태를 저장하고 통화 종료 후 다시 불러올 수 있도록 합니다. - 마이크: 마이크를 사용하여 구글 크롬캐스트를 위한 미러링 기기를 찾고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. - 카메라: 게시판에 업로드할 사진 및 영상을 가져옵니다. - 사진: 사진첩에 접근하여 게시판에 업로드할 사진 및 영상을 가져옵니다.
※ 선택 접근 권한은 해당 기능 사용 시 허용이 필요하며,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권한의 기능을 제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※ 프로그램 전송권으로 인해 해외에서는 일부 실시간 채널만 시청 가능합니다.
※ 요구사항 - 필수 사양 : iOS 14.0 이상 - 권장 사양 : iOS 14.0 이상
レビュー
ㅇㅇㅇ 좋다👍
일본에서는 왜 별수 없나요😓
デベロッパの回答 、 안녕하세요 my K 입니다. 프로그램 전송권 문제로 my K 라이브/VOD/클립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. 감사합니다.
왜ㅠㅠㅠ 일본에서 이 앱을 넣었습니다. 하지만 모든 동영상 이 볼 수 없고 “Korea only”라고 하네요. 어떻게든 해 주세요 ㅠㅠㅠㅠ
デベロッパの回答 、 안녕하세요 my K입니다. 프로그램 전송권 문제로 my K 앱내 콘텐츠는 대한민국 내에서만 이용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